성공사례
저소득 베이비시터 개인회생 성공사례
1.법원:부산회생법원
2.의뢰인:윤**
3.직업:베이비시터
4.가족:1인
5.소득:1,500,000원
6.총채무(원금):48,029,592원
7.면책금액:34,964,004원
상담내용
의뢰인의 경우 2022년부터 지급불능 상황에 처했으며, 50대 중반의 나이로 건강상의 문제로 육체를 많이 사용하는 일을 할 수 없어서, 21년부터 인근 젊은 맞벌이 부부의 아기를 조금씩 돌봐주며 월세를 충당할 정도의 소득이 있었으나, 1년 전부터 경험이 축적되자 다른 아기도 돌보며 120만원 정도의 월소득을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상담시 개인파산을 권유 드렸으나, 개인회생으로 채권자들에게 조금이라도 빚을 갚아 떳떳한 삶을 살겠다는 의지를 굽히지 않아 결국 개인회생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진행내용
의뢰인의 경우 현재 월소득이 120만원 정도로 협소하여 1달 간의 기간 동안 시터 시간을 연장하여 150만원으로 월 소득을 확보한 후 사건을 접수하였습니다. 베이지시터의 경우 근로계약서나 재직증명서,급여명세서등 기본 소득 자료를 구비하기 어렵기 때문에, 통장 입금 내역과 현장 일하는 모습 사진, 아기 부모님들의 확인서등을 제출하였으며,법원에서도 과거 2년 정도의 베이비시터 경험을 인정하여 특별한 문제없이 개시결정 된 사례입니다.
왜 법무법인 파로스인가?
개인회생의 경우 최초 상담시 기본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간혹 확인 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대부분의 사무소들은 당장 수임 계약이 힘든 의뢰인으로 치부하여 별관심 없이 자격이 안된다는 결론만을 내려주고 서들러 상담을 종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인회생이나 개인파산을 생각하는 분들의 대부분은 지금 당장의 채무 압박의 고통으로 매우 힘들어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법무법인 파로스는 의뢰인님들이 안전하게 개인회생을 완주할 수 있도록 사전 정지 작업 후 사건을 접수,좋은 조건으로 개시결정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